반응형

바이낸스 wrx 코인은 인도거래소 WazirX 거래소가 발행하는 코인입니다. 거래소 코인은 거래소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목적으로 주로 사용되는데요. 2018년 초창기 사용자들을 모으기 위해 회원 가입 후 신분 인증을 하면 wrx 코인을 지급했습니다. 추천인에게도 wrx를 코인을 지급했습니다. WazirX 거래소는 2019년 11월 바이낸스 거래소에 의해 인수됩니다.

 

바이낸스 wrX 차트

 

바이낸스 거래소에도 wrx 코인처럼 바이낸스 거래소 마케팅을 위해 사용되는 코인이 있는데요. BNB 코인입니다. BNB 코인은 2021년 1월 38달러에서 4월 초 380 달러로 4개월 동안 1,000% 가격 상승을 했습니다. wrx 코인은 4월 2일 1달러 가격에서 4월 6일 4달러로  4일 동안 400% 가격 상승을 했습니다. BNB처럼 될 거라는 기대감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2021년 4월 바이낸스 BNB 코인은 총 발행량 1억 7천 중에 1억 5천을 발행했습니다. BNB 코인을 활용한 금융과 바이낸스 수수료를 소각 함으로써 가격이 올라 시가 총액 3위 코인이 되었습니다. wrx 토큰은 바이낸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유틸리티 토큰인데요. 총 공급량은 10억 입니다. 현재 2억 5천을 발행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 WRX/USDT

wrx 토큰 보유자는 BNB 코인처럼 거래 수수료 할인, 토큰 에어 드롭 등과 같은 거래소의 다양한 혜택과 앞으로 wrx 토큰을 활용한 금융 토큰 소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암호화폐의 가치를 0으로 보고 있는데요. 미국이 계속 돈을 찍어내기때문에 인플레이션 헷지 수단으로 비트코인에 투자해 암호화폐 가격이 계속 오른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마도 인플레이션이 발생해 금리를 인상하기 전까지 계속 암호화폐 가격 상승을 예상합니다. 인도는 최근까지 암호화폐를 불법으로 금지하고 거래소를 폐쇄한다는 분위기가 있었는데요. 최근 인도 재무장관이 암호화폐를 금지하지 않고 자산으로 과세하겠다는 발표를 합니다. wrx 토큰을 합법적인 자산으로 인정한다는 발표는 호재로 작동을 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 BTC/USDT

 

차트를 보면 뉴스에서 호재가 발생하면 많은 매수 거래량이 발생하고 가격이 갑자기 상승합니다. 가격 상승을 보고 더 많은 매수가 발생하고 가격이 더 올라갑니다. 고점에 도달했다는 판단이 들면 수익 실현을 하고 공매도(숏 포지션)도 발생해 가격이 하락합니다. 저항선에서 반등하면 다시 매수가 발생하고 처음처럼 다시 가격이 상승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서치언